한인회, 몬테레이 현대차 대리점 세 곳과도 협약 체결
멕시코시티 현대차 폴랑코 대리점과 같은 내용의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재 멕시코 한인회(회장 장원)는 몬테레이(Monterrey)에 있는 현대차 대리점 세 곳과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지난달 멕시코시티 현대자동차 폴랑코(Polanco) 대리점에서 적용됐던 같은 내용의 서비스를 몬테레이 세 곳의 현대차 대리점에서도 적용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한인회와 체결한 몬테레이 현대차 대리점들은 LINDAVISTA , CONTRY, CUMBRES 라고 한인회측은 전했다.
한인들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현대차를 한 대 구매시 5,500페소 상당의 차량비상용품키트(Kit de seguridad), 유리에 설치할 수 있는 강도방지필름(Mica protectora antiasalto), 사이드미러 도난방지(Protecciones de Espejos laterales), 타이어 안전볼트(Birlos de Seguridad)를 제공받을 수 있다.
두 대 이상 구입시에는 차량비상용품키트와 6개월이상 혹은 1만킬로미터 이상 주행시 첫번째와 두번째 정기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미 지난 7월부터 멕시코 전역에 현대자동차 한인 할인 프로그램이 시행되고 있다. 현대차는 매달 자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한인회와 함께 진행하는 할인 프로그램은 abono를 받고 거기에 추가 3% 할인을 적용하는 방식이다. 한국 국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여 멕시코 전역의 현대 자동차 대리점에서 자동차 구매시 추가 3%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한인회 측은 전했다.
한인회는 “혹시 몬테레이에 계신 한인분들중 7월초부터 이 3곳 현대차 대리점에서 할인 3%만 적용받고 자동차를 구매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해당 대리점을 찾아가시면 소급 적용하여 Kit de Seguridad을 무료로 달아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가 적용되는 몬테레이 현대차 대리점 연락처는 △Lindavista : 라울 마르티네스(Raul Martinez) 81 2321 7617, △Contry : 세사르 코르테스(Cesar Cortez) 55 5954 2814, △Cumbres : 몬세라트 카스트로(Monsserat Castro) 81 2039 2591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