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멕시코 전역에 현대자동차 한인 할인 프로모션 시행 중
또한 현대차 구매시 차량비상용품키트 등 각종 서비스 혜택 제공
재멕시코한인회(회장 장원)와 현대자동차 멕시코 법인은 현대차 멕시코 진출 10주년을 맞아 지난달부터 멕시코 동포들을 대상으로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한인회의 할인 요청과 현대자동차의 빠른 대응으로 할인 프로그램이 성사됐다.
현대차는 매달 자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한인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 행사는 abono를 받고 거기에 추가 3% 할인을 적용하는 방식이다. 한인회에 따르면, 한국 국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여 멕시코 전역의 현대 자동차 대리점에서 자동차 구매시 추가 3%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하여 한인회는 멕시코시티의 현대자동차 폴랑코(Polanco) 대리점과 협약을 맺고, 현대차를 한 대 혹은 두대 이상 구매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안내했다.
한 대를 구매할 경우 5,500페소 상당의 차량비상용품키트(Kit de seguridad), 유리에 설치할 수 있는 강도방지필름(Mica protectora antiasalto), 사이드미러 도난방지(Protecciones de Espejos laterales), 타이어 안전볼트(Birlos de Seguridad)를 제공받을 수 있다.
두 대 이상 구입시 차량비상용품키트와 6개월이상 혹은 1만킬로미터 이상 주행시 첫번째와 두번째 정기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이스 아르만도(Luis Armando, 55 1964 2832), 베토 카시야스(Beto Casillas, 55 4881 7782)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