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LatestNews멕시코뉴스

몬테레이 주말에 추워지나요??

몬테레이(Monterrey) 날씨가 더 추워질 전망이다. 기온이 5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서리가 내릴 가능성도 예상되고 있다.

누에보레온(Nuevo León)주의 수도 몬테레이는 산의 도시라고도 불린다. 일기 예보에 따르면 비와 함께 날씨가 추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과 시민보호부에서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오는 16일 70%의 확률로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최고기온은 19도 최저기온은 13도로 예상된다.

몬테레이 주말 최저기온은 5도까지 내려갈 예정이다. 17일에는 소나기까지 내리면서 추운날씨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일요일인 18일은 최고 13도 최저 6도의 기온이 예상되며 강수확률은 80%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누에본레온 시민보호부는 빗길운전과 추운날씨를 대비하여 권장사항을 발표했다.

빗길운전시 권장사항으로는 △다른 차량과의 안전거리 유지, △속도 줄이기, △라이트 및 윈드스크린 와이퍼 켜기, △안전벨트 사용, △침수된 도로 피하기다.

추운날씨를 대비하기 위해 주정부는 옷을 여러 겹을 입어 체온을 보존할 것을 권장했다. 따뜻한 옷과 모자, 장갑, 목도리로 노출된 부위를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

집의 단열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히터, 전기담요 또는 안전한 조리기를 사용하여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추운 날씨에는 충분한 수분과 영양섭취도 필수다. 따뜻한 식사와 음료를 통해 체온을 유지해야 한다.

날씨가 추워지면 추위와 바람으로 인해 쉽게 피부가 건조해진다. 이를 위해 보습제를 사용하여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야외에서 운동하는 경우, 운동 시작전에 몸을 따뜻하게 감싸고 준비운동을 충분히 해야한다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극심한 추위에 장시간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한다.